캐릭콘의 에티켓 콘텐츠 구독 서비스, 온돌플러스




캐릭콘의 에티켓 콘텐츠 구독 서비스, 온돌플러스

Brand Story



캐릭콘은 사람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사람이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사람은 사회적 존재로 상호작용하며 

그 가치를 증명하며 살아갑니다.

사람 간의 상호작용 그 기준은 에티켓이 되어야 합니다.


에티켓은 타인을 배려하는 시작점, 가장 기본입니다.

그러나 그 기본이 제대로 지켜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캐릭콘이 다시 그 가치를 사회에 일깨우고자 합니다.



우리는 이것을 사회에 등불을 밝힌다고 이야기합니다.

캐릭콘은 여러분의 등불이 되어드리겠습니다.


함께하는 여러분이 많아질수록

우리 사회에 더 많은 등불을 밝힐 수 있습니다.



일상을 바꾸는 문화혁신의 콘텐츠 서비스


온돌플러스는 수천개의 에티켓·아트 콘텐츠를

광고 없이 송출·시청할 수 있는 멤버십 기반 구독 서비스입니다.


온돌플러스가 전하는 다양한 에티켓 이야기들에 관해 살펴보세요.

우리의 일상을 기분좋게 바꾸는 위트있는 에티켓 메시지를

선명한 55인치 디스플레이에서 스타일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오직 온돌플러스에서만 볼 수 있는 

생활 밀착형 에티켓 펀아트가 우리의 일상과 사회를 바꿉니다.

What We Do


당연한 것들이 당연하기 어려운 세상에서

우리는 괜찮은 사람이 되려고 날마다 선택합니다.

에티켓을 지키는 일은 괜찮은 사람이 되려고 하는 선택이고,

그 하루하루의 선택이 우리가 가는 길의 방향을 결정하죠.


한국 고유의 난방 방식인 온돌처럼 

캐릭콘의 따뜻한 메시지를 통해

사람의 온도를 높이고, 

세상을 환하게 밝히겠습니다.


수상과 인증이 콘텐츠의 전문성을 증명합니다.


캐릭콘은 2011년 지식경제부 GOOD 디자인 수상을 시작으로

2012년 ~ 2020년 동안 4,000여 건의 현장 문제를 해결하며 캠페인 전문가가 되었습니다.


2021년, 이제 모두가 존중받는 행복한 삶을 위해 

온돌플러스의 서비스로 나아가겠습니다.


국내 최초 에티켓 캐릭터

검증받은 에티켓 캐릭터로

메시지 전달에 특회된 캐릭터 콘텐츠 제공

수백여개의 전문 콘텐츠

10여년간의 연구로 개발한

즉시 적용 가능한 콘텐츠 솔루션 제공

지역사회공헌인증 수상

매줄의 1% 지역사회환원 등 꾸준한 지역사회공헌활동과 사회적 가치 인증 활동으로 

2020 복지부 지역사회공헌인증 수상

Brand Story



캐릭콘은 

사람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사람이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사람은 사회적 존재라 상호작용하며 그 가치를 증명하며 살아갑니다.

사람 간의 상호작용 그 기준은 에티켓이 되어야 합니다.


에티켓은 타인을 배려하는 시작점, 가장 기본입니다.

그러나 그 기본이 제대로 지켜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캐릭콘이 다시 그 가치를 사회에 일깨우고자 합니다.














우리는 이것을 사회에 등불을 밝힌다고 이야기합니다.

캐릭콘은 여러분의 등불이 되어드리겠습니다.


함께하는 여러분이 많아질수록

우리 사회에 더 많은 등불을 밝힐 수 있습니다.











   



당연한 것들이 당연하기 어려운 세상에서 우리는 괜찮은 사람이 되려고 날마다 선택합니다.

에티켓을 지키는 일은 괜찮은 사람이 되려고 하는 선택이고,

그 하루하루의 선택이 우리가 가는 길의 방향을 결정하죠.


한국 고유의 난방 방식인 온돌처럼 캐릭콘의 따뜻한 메시지를 통해

사람의 온도를 높이고, 세상을 환하게 밝히겠습니다.


온돌플러스는 수천개의 에티켓·아트 콘텐츠를

광고 없이 송출·시청할 수 있는 멤버십 기반 구독 서비스입니다.


온돌플러스가 전하는 다양한 에티켓 이야기들에 관해 살펴보세요.

우리의 일상을 기분좋게 바꾸는 위트있는 에티켓 메시지를

선명한 55인치 디스플레이에서 스타일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오직 온돌플러스에서만 볼 수 있는 

생활 밀착형 에티켓 펀아트가 우리의 일상과 사회를 바꿉니다.

수상과 인증이 콘텐츠의 전문성을 증명합니다

캐릭콘은 2011년 지식경제부 GOOD 디자인 수상을 시작으로

2012년 ~ 2021년 간 4,000여 건의 현장 문제를 해결하며 캠페인 전문가가 되었습니다.


2022년, 이제 모두가 존중받는 행복한 삶을 위해 온돌플러스 서비스로 나아가겠습니다.

국내 최초 에티켓 캐릭터

검증받은 에티켓 캐릭터로

메시지 전달에 특화된 캐릭터 콘텐츠 제공

수백여개의 전문 콘텐츠

10여년간의 연구로 개발한

즉시 적용 가능한 콘텐츠 솔루션 제공

지역사회공헌인증 수상

매출의 1% 지역 사회 환원 등

꾸준한 지역사회공헌 활동과 사회적 가치 인증 활동으로

2020 복지부의 지역사회공헌인증 수상


국가생산성대회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2020

보건복지부 지역사회공헌인정기업 승인, 2020

좋은경영대상 중소벤처기업부문 장관상, 2019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기업부설연구소 인증, 2018

좋은경영대상 캐릭터 산업부문 선정, 2017

모든 기부 활동을 고객사와 함께합니다.

사회공헌 동참 · 적극적 전파

지역사회와 국가에 더 큰 나눔의 가치를 전하고자

여러 기업 · 단체와 상생 협약 등으로 사회 공헌 활동 전파


꾸준한 나눔 프로그램 진행

서초구 내 소외계층 현물 기부(4,050만원),

유공자후손 꿈 장학금 (1,200만원) 외 수십 건 기부 진행


2021 지역사회 공헌 인증 획득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 공동 주관

지역사회에 사회적 가치를 실천한 공로를 인정


온돌플러스 문의하기

--
(주)휴리컴의 서비스 온돌플러스 (이하 ‘회사’라 한다)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0조에 따라 정보 주체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지침을 수립, 공개합니다.

제1조 (개인정보의 처리목적)
회사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 제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회원 가입 의사 확인,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회원자격 유지․관리, 제한적 본인확인제 시행에 따른 본인확인, 서비스 부정 이용 방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처리 시 법정대리인의 동의 여부 확인, 각종 고지․통지, 고충 처리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물품 배송, 서비스 제공, 계약서 및 청구서 발송, 콘텐츠 제공, 맞춤서비스 제공, 본인인증, 연령인증, 요금 결제 및 정산, 채권추심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3. 고충 처리
민원인의 신원 확인, 민원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통지, 처리 결과 통보 등의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제2조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① 회사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 이용 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 시에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 이용 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 보유합니다.
②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 사업자/단체 홈페이지 탈퇴 시까지
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사유 종료 시까지
1) 관계 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 조사 등이 진행 중인 경우에는 해당 수사, 조사 종료 시까지
2) 홈페이지 이용에 따른 채권 및 채무관계 잔존 시에는 해당 채권, 채무 관계 정산 시까지

제3조(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 방법)

① 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열람 요구
2.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3. 삭제요구
4. 처리정지 요구
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서면, 전화,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③ 정보주체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④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⑤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계 법령을 위반하여 회사가 처리하고 있는 정보주체 본인이나 타인의 개인정보 및 사생활을 침해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제4조(처리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필수항목 : 성명, 생년월일, 아이디, 비밀번호,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주소, 아이핀번호
선택항목 : 핸드폰번호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필수항목 : 성명, 생년월일, 아이디, 비밀번호,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주소, 아이핀번호
선택항목 : 핸드폰번호

3. 인터넷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 개인정보 항목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IP주소, 쿠키, MAC주소, 서비스 이용기록, 방문기록, 불량 이용기록 등

제4조(개인정보의 파기)
① 회사는 개인정보 보유 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② 정보주체로부터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 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③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 절차
회사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2. 파기 방법
회사는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로우레밸포멧(Low Level Format)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파기하며, 종이 문서에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제5조(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1. 관리적 조치 : 내부관리계획 수립 및 시행, 정기적 직원 교육 등
2. 기술적 조치 :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등의 접근 권한 관리, 접근통제시스템 설치, 고유 식별정보
등의 암호화, 보안프로그램 설치
3. 물리적 조치 : 전산실, 자료보관실 등의 접근통제

제6조(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① 회사는 이용자에게 개별적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②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컴퓨터 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가. 쿠키의 사용 목적: 이용자가 방문한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인기 검색어, 보안접속 여부,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 제공을 위해 사용됩니다.
나.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인터넷 옵션>개인정보 메뉴의 옵션 설정을 통해 쿠키 저장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다. 쿠키 저장을 거부할 경우 맞춤형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7조(개인정보 보호책임자)
①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 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본부 : (주)휴리컴 신규사업본부
담당부서 : 기획팀
연락처 : 070-4736-2868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로 연결됩니다.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
본부 : (주)휴리컴 신규사업본부
담당부서 : 기획팀
연락처 : 070-4736-2868

② 정보주체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 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제8조(개인정보 열람청구)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 청구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 청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개인정보 열람청구 접수․처리 부서
본부 : (주)휴리컴 신규사업본부
담당부서 : 기획팀
연락처 : 070-4736-2868

제9조(권익침해 구제 방법)
정보주체는 아래의 기관에 대해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피해구제, 상담 등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소관 업무 :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 상담 신청
- 홈페이지 : privacy.kisa.or.kr
- 전화 : (국번없이) 118
- 주소 : (58324) 전남 나주시 진흥길 9(빛가람동 301-2) 3층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 소관업무 : 개인정보 분쟁조정신청, 집단분쟁조정 (민사적 해결)
- 홈페이지 : www.kopico.go.kr
- 전화 : (국번없이) 1833-6972
- 주소 : (03171)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209 정부서울청사 4층

▶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02-3480-3573 (www.spo.go.kr)
▶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 182 (http://cyberbureau.police.go.kr)


제10조(개인정보 처리방침 시행 및 변경)
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2021. 01. 01부터 적용됩니다.

Company

업체명 : (주)휴리컴 [회사소개]

대표자 : 김병수  |  사업자번호 : 611-81-27720

통신판매업번호 : 제2019-서울서초-1498호


소비자 문의처

대표번호 : 02) 3411 - 5667  |  대표팩스 : 02) 3411-2422

대표메일 : ondol@lucidpromo.co.kr

평일 09:00 ~ 18:00 (점심시간 11:00 ~ 13:00)

주말 · 공휴일 휴무


이용약관  |  서비스계약항목  |  개인정보처리방침  |  설치사례보기

                                                                                                           

Family Site

루시드프로모 | 아이컨시어지 | 생활제안

캐릭콘 | 선물연가 | 캠페인이노베이션

                                                                                                           

ⓒ 2021, 온돌플러스 All rights reserved.

본 사이트 內 보여지거나 구매한 모든 자료에 대한 판권은 (주)휴리컴에게 있으며, 무단전재/재배포/재판매/수정/영리행위 등의 협의되지 않고 저작권을 침범할 수 있는 모든 행위를 금합니다.

위 사항을 위반할 시, 법적 조치가 이루어 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Company

업체명 : (주)휴리컴  회사소개

대표자 : 김병수 |  사업자번호 : 611-81-27720
통신판매업번호 : 제2019-서울서초-1498호 [조회]

소비자 문의처 <클릭>

주소 : 서울시 서초구 서운로19 (서초월드오피스텔) 1811호

대표메일 : characcon@naver.com

대표전화 : 070-4736-5007

Family Site    루시드프로모   |   아이컨시어지   |   생활제안   |   캐릭콘   |   선물연가  

ⓒ 2022, 온돌플러스 All right reserved.     본 사이트內 보여지거나 구매한 모든 자료에 대한 판권은 (쥬)휴리컴에게 있으며, 무단 전재/재배포/재판매/수정/영리행위 등의 협의되지 않고 저작권을 침범할 수 있는 모든 행위를 금합니다.

위 사항을 위반할 시, 법적 조치가 이루어 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